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디스플레이, DRX와 스폰서십…게이밍 OLED 프로모션 전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선수단에 고성능 게이밍 OLED 모니터 제공
국내외 e스포츠 대회에 로고 부착된 유니폼 입고 출전

LG디스플레이가 글로벌 e스포츠 구단 DRX와 스폰서십을 맺고 시장창출형 사업인 게이밍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말 게이밍에 최적화된 27인치 OLED 패널과 45인치 울트라 와이드(21:9) OLED 패널 개발을 완료하고 본격 양산에 돌입했다. 현재 LG전자, 에이수스, 커세어 등 글로벌 IT제품 제조사 및 게이밍기어 브랜드에 패널을 공급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DRX와 스폰서십…게이밍 OLED 프로모션 전개 e스포츠구단 'DRX' 소속 '철권의 신' 배재민 선수(무릎)가 LG디스플레이의 고성능 게이밍 OLED 모니터를 사용해 게임을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AD

DRX는 국내외 대회에서 역대 최고 성적 및 다수의 우승을 기록한 e스포츠 구단 중 하나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LG디스플레이는 '발로란트', '철권', '워크래프트3'에 출전하는 DRX 선수단에 고성능 게이밍 OLED 모니터를 제공한다. 선수단은 국내외에서 열리는 e스포츠 대회에 'LG디스플레이 게이밍 OLED' 로고가 삽입된 유니폼을 입고 출전한다. 이밖에도 LG디스플레이는 게이밍 OLED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DRX와 공동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LG디스플레이 게이밍 OLED를 사용한 DRX 소속 프로게이머들은 "지금까지 써 본 게이밍 디스플레이 색 표현력이 가장 뛰어나다", "응답속도가 확실히 빠르다", "빛 반사가 없다", "하루 평균 10시간 이상 모니터를 보는데, 눈 피로감이 확 줄었다" 등의 평가를 내놨다.



진민규 LG디스플레이 마케팅지원담당은 "WOLED 기반의 게이밍 OLED가 최적의 게이밍 디스플레이임을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적극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