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천 케이-팝(INK)콘서트, 6년 연속 한국관광공사 지원사업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인천관광공사는 한국관광공사의 '2023년 K-POP 콘서트 지원사업'에 INK(Incheon K-POP) 콘서트가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는 외래 관광객 유치 확대와 관광 상품화를 위해 전국적으로 개최되는 K-POP 콘서트 관련 관광상품 및 홍보·마케팅 비용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12개 지자체가 참여한 가운데 심사를 통해 인천을 포함한 4개 기관이 선정됐다.


INK 콘서트는 2019년에 아프리카돼지열병 여파로 콘서트가 취소된 때를 제외하고, 2017년부터 6년 연속 국비 공모사업에 선정됐으며 이번에 국비 2억원을 지원받는다.


2009년부터 개최돼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INK 콘서트는 국내 대표 K-POP 콘서트로, 앞서 'K-컬처 관광이벤트 100선'에도 선정됐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관광객 유치 방안과 해외마케팅 전략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선정될 수 있었다"며 "관람객들이 안전하게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올해 INK 콘서트는 오는 9월 9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인천 케이-팝(INK)콘서트, 6년 연속 한국관광공사 지원사업 선정 INK 콘서트 [사진 제공=인천관광공사]
AD



박혜숙 기자 hsp066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