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평택항만공사, 사랑의 헌혈운동…분기별 정례화 추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평택항만공사, 사랑의 헌혈운동…분기별 정례화 추진 평택항만공사 임직원들이 지난 10일 마린센터내 헌혈차량에서 헌혈을 하고 있다. 사진=경기평택항만공사 제공
AD

경기평택항만공사 임직원들이 헌혈 행사에 참여했다.


평택항만공사는 지난 10일 공사 및 마린센터 입주업체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평택항 마린센터 주차장 내 헌혈 버스에서 생명나눔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평택항만공사는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과 2020년 7월에 업무협약을 맺고 2020년부터 정기적으로 헌혈 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평택항만공사는 올해부터는 분기별 2주차 금요일에 헌혈 운동을 정례화해 임직원들의 헌혈 운동 참여율을 높일 계획이다.


김석구 평택항만공사 사장은 "평택항만공사는 올해 연간 사회공헌활동 추진계획을 바탕으로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 내 다양한 계층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체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연숙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장은 최근 저출산, 고령화 등 사회문제로 인해 헌혈 가능 인구가 감소하고 있고 지속적인 헌혈 참여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에 국가적 재난 극복을 위해 공공기관으로서 정기적으로 헌혈 운동에 참여해 준 평택항만공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