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봄나물 활용한 新메뉴 4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푸드홀 브랜드 '아워홈 푸드엠파이어'는 봄나물을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냉이, 부추, 참나물, 돌나물, 죽순, 미나리 등 초록 봄나물을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봄나물 우삼겹 된장찌개, 봄나물 연두부 비빔밥, 봄 담은 유산슬 덮밥, 봄 미나리 불오징어 반상 등 4종이다. 봄나물은 입맛을 돋우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미네랄, 칼륨, 섬유질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봄나물 활용한 新메뉴 4종 출시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신메뉴 4종 포스터 [사진제공=아워홈]
AD

봄나물 우삼겹 된장찌개는 육수 베이스에 백합, 우삼겹을 함께 넣고 얼큰하게 끓인 뒤 냉이와 부추를 듬뿍 넣어 만들었다. 봄나물 연두부 비빔밥은 갓 지은 밥 위에 참나물, 돌나물, 부추를 올리고 연두부, 궁채(상추대)절임, 적양파, 간장 소스를 함께 비벼 즐기는 간단한 한 끼 메뉴다. 봄 담은 유산슬 덮밥은 죽순, 부추를 먹기 좋게 손질해 해삼채, 돼지고기 등 다양한 속 재료와 함께 볶아냈다. 봄 미나리 불오징어 반상은 매콤한 오징어볶음에 싱그러운 미나리를 곁들여 먹는 메뉴로 쌈 야채와 함께 먹으면 좋다.



아워홈 관계자는 “건강한 음식으로 몸과 마음을 챙기고 도약하자는 의미로 연간 콘셉트를 정하고 맛과 영양을 모두 살린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번 봄에는 영양가 높은 봄나물을 활용한 메뉴로 봄기운을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