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볼보코리아, 배우 김신록과 함께한 S90 광고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배우 김신록과 함께한 플래그십 세단 S90의 새로운 광고를 2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S90의 슬로건인 '진정한 럭셔리'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절제되고 우아한 디자인, 새로운 영감을 선사하는 사운드 시스템, 스마트한 커넥티비티 등 S90만의 진정한 럭셔리를 알 수 있도록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광고 모델로 발탁된 김신록 배우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에 이어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열연을 펼쳤다.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지성미가 볼보 S90 이미지와 맞아떨어졌다는 평가다.


볼보코리아, 배우 김신록과 함께한 S90 광고 공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배우 김신록과 함께한 S90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사진=볼보코리아]
AD

볼보코리아는 새로운 광고 공개와 함께 전국 전시장 S90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달 31일까지 온라인에서 시승 신청 후 내달 14일까지 전시장을 방문하고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이사는 "김신록 배우와 함께한 S90 광고를 통해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진정한 럭셔리란 '가치 있는 경험과 절제된 품위 그 자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이번 광고의 의미를 전했다.



S90은 볼보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 모델이다. 스웨디시 럭셔리를 기반으로 E세그먼트 시장을 공략한다. 5m 이상 전장의 여유로운 공간, 다양한 첨단 안전 사양, 친환경 파워트레인, 스마트한 디지털 커넥티비티 등을 갖췄다. 지난해 S90은 4361대 팔렸다. 이는 볼보자동차 국내 판매량의 약 30%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