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H, 한국감정평가사協과 업무협약…보상역량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GH, 한국감정평가사協과 업무협약…보상역량 강화 김세용 경기주택도시공사 사장(오른쪽)이 22일 양길수 한국감정평가사협회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GH 제공
AD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22일 한국감정평가사협회와 '상호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두 기관 간 상호 업무협력을 통해 개발사업 보상 분야에서 대외 경쟁력과 업무 투명성, 도민 신뢰를 제고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에 따라 두 기관은 앞으로 ▲보상업무 관련 종합 교육 및 정보 교류 ▲보상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인력 지원 ▲보상업무에 감정평가사의 참여 활성화 ▲감정평가사 업무의 안정성ㆍ효율적 수행에 필요한 제반 업무 협조 등 상호 협력관계를 구축하게 된다.


GH는 3기 신도시 사업이 본격화됨에 따라 보상 업무에서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한층 높이고, 직원들의 내부 전문성과 사업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세용 GH 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GH는 자체 보상평가 심사 능력 배양 등 보상업무의 효율성과 신뢰성을 강화하고, 3기 신도시 조성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적기ㆍ정당 보상을 통해 도민 주거 안정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