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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리바트, '발쿠치네' 판매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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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리바트, '발쿠치네' 판매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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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현대리바트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주방가구 브랜드 ‘발쿠치네(Valcucine)’와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보피(Boffi)’, ‘불탑(bulthaup)’과 더불어 글로벌 3대 명품 주방가구로 평가받는 발쿠치네는 대표적인 최고급 주방가구 브랜드다. 인체공학적 설계와 유리, 티타늄 등 주방가구업계에서 생소한 소재를 활용한 파격적 디자인과 기능성을 앞세워 명품 주방가구 반열에 올라선 것으로 유명하다.


가장 얇고(두께 2mm) 가벼운 초경량 주방 도어를 비롯해 전세계 최초로 100%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소재 주방가구, 무소음 자동개폐 도어 등 기술력과 고품질 생산 역량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밀라노를 비롯해 파리, 뉴욕, 베를린 등 전세계 주요 도시에 3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B2C 주방가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B2B 빌트인 가구 시장 점유율 1위를 공고히 하기 위해 발쿠치네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현대리바트는 기존 프리미엄 라인(아란 쿠치네)과 메스티지 라인(리바트 키친)에 하이엔드 라인인 죠르제띠와 발쿠치네를 추가함에 따라 주방가구 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B2C 리모델링 시장과 더불어 아파트 재개발 및 리모델링 등 B2B 빌트인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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