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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니치향수 라인업 강화…편집숍 '리퀴드 퍼퓸바'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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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니치향수 라인업 강화…편집숍 '리퀴드 퍼퓸바'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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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은 높아진 니치향수 인기에 맞춰 인터넷 면세점에 니치향수 편집숍 브랜드 ‘리퀴드 퍼퓸바‘를 오픈하며 상품군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니치 향수 상품군에서 지속적으로 신규 브랜드들을 면세 최초로 선보이고 있다. 2021년 ‘반클리프 향수’를 면세점 최초로 입점시켰고, 지난해 여름에는 ‘그라프 향수’, ‘조보이’, ‘퍼퓸 드 마리’ 등의 매장을 모두 면세점 최초로 오픈하기도 했다. 아울러 전 세계 면세점 최초로 입점했던 ‘후다 뷰티’를 비롯해 ‘헬레나 루빈스타인’, ‘메종 마르지엘라 향수’, ‘MCM향수’ 등 다양한 브랜드가 한국 진출 시 백화점이나 일반 매장보다 신라면세점에 먼저 입점했다.


‘MCM향수’는 2021년 4월 신라면세점에 글로벌 첫 출시한 이후 신라면세점의 전문적인 면세 사업 경영 능력을 바탕으로 중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었고, 국내외 다른 면세점에도 입점하며 인기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니치 향수 브랜드 ‘반클리프 향수’도 2021년 11월 신라면세점에 면세 최초로 입점한 후 신라면세점에서 월 최대 매출이 100만달러에 달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신라면세점은 하이엔드 니치향수 컨셉 스토어로 고객들과 향수 마니아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리퀴드 퍼퓸바’를 온라인 면세점에서 선보인다. 지난 20일부터 ‘리퀴드 퍼퓸바‘ 신규 입점 이벤트를 진행해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리퀴드퍼퓸바 에코백 및 여행용 리퀴드 클립펜 세트(2개입)를 증정하고, 150불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이에 더해 향수 샘플 3종과 샘플 파우치를 증정한다.



지난해 신라면세점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프랑스 니치향수 편집샵 ‘조보이‘도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조보이 샘플 2종을 증정하고, 80불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조보이 샘플 2종과 향수 공병, 조보이 에코백도 증정한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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