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심덕섭 고창군수, 조용만 문체부 2차관 면담서 협력 방안 논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고창=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재길 기자] 심덕섭 전북 고창군수가 문화체육관광부를 찾아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해’ 관련, 중앙부처 차원의 지원을 요청했다.

심덕섭 고창군수, 조용만 문체부 2차관 면담서 협력 방안 논의 심덕섭 고창군수가 지난 13일 조용만 문화체육관광부 2차관과 면담하고 있다.[사진제공=고창군]
AD

14일 군에 따르면 심 군수는 전날 조용만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과 면담하고,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해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부처 지원을 건의했다.


심 군수는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주요 이벤트 행사 고창개최 ▲각종 고품질 문화프로그램(전시회, 공연 등) 유치 ▲2023~2024 한국 방문의해와 연계한 상생 협력 방안 등을 설명하며 부처 관심과 지원을 건의했다.


조용만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은 “2023년은 한국 방문의 해와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해가 동시에 시행되는 뜻 깊은 해다”며 “문화체육관광부 차원의 지원 방안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전했다.


심덕섭 군수는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방문의 해 성공적 추진을 위해서는 중앙부처 차원의 관심과 지원이 절실하다”며 “세계유산도시 고창방문의 해 성공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창=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재길 기자 baek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