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 ‘CX익스플로러’ 발대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NK부산은행이 지난 6일 오후 본점에서 제6기 BNK 부산은행 고객패널 ‘CX(Customer eXperience)익스플로러’ 발대식을 개최했다.


부산은행은 이날 발대식에서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25명의 ‘CX익스플로러’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향후 활동 계획을 발표했다.

BNK부산은행, 고객패널 ‘CX익스플로러’ 발대식 개최 부산은행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 강종훈 상무(첫번째 줄 왼쪽에서 4번째)와 제6기 BNK 부산은행 고객패널 CX익스플로러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AD

CX익스플로러는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듣기 위해 세대별, 직업별로 구분해서 최종 선발됐다.


선발된 이들은 부산은행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상품과 서비스 기획·개발, 영업점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등에 대한 개선사항을 제안할 예정이다.



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 강종훈 상무는 “CX익스플로러가 상품·서비스 개선에 소중한 디딤돌이 돼주길 기대한다”며 “CX익스플로러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금융서비스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