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뚜기, '순후추떡볶이' 출시…"후추 러버 모여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오뚜기, '순후추떡볶이' 출시…"후추 러버 모여라" 오뚜기 순후추떡볶이./사진=오뚜기 제공
AD

오뚜기는 '오뚜기 순후추'를 활용한 떡볶이 신제품 '순후추떡볶이'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오뚜기는 ‘순후추 라면’, ‘순후추콘’의 인기를 이어가고자 '순후추떡볶이'를 선보였다. 매콤한 고추장 베이스에 칼칼하고 강렬한 후추 맛이 어우러진 국물 떡볶이로 맵고 중독적인 맛이 특징이다. 특히 후추만 담은 미니 사이즈의 순후추(1g)를 별첨해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맵기를 조절할 수 있다. 1인분씩 개별 포장돼 더욱 간편하며 패키지에 오뚜기 순후추 디자인을 적용, 레트로 감성을 살렸다.


순후추떡볶이는 이날 오후 5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으로 론칭한다. 이후 온라인 채널로 확대 판매할 계획이다. 이달 27일 오후 9시엔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잇쇼’를 통해 제품 론칭 기념 방송을 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후추 떡볶이가 인기인 추세를 고려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테디셀러인 오뚜기 순후추를 활용한 떡볶이를 출시했다"며 "순후추의 맛과 향을 잘 살리는 고추장 베이스의 떡볶이로 얼얼하고 강렬한 맛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