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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KBIS 2023' 참가…'UP가전'으로 美 빌트인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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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트인·미니멀 디자인 등 'ThinQ UP' 제품 전시

[아시아경제 한예주 기자] LG전자가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에 업(UP)가전을 결합해 미국 빌트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2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3'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부스 규모는 1022㎡다.

LG전자, 'KBIS 2023' 참가…'UP가전'으로 美 빌트인 시장 공략 LG전자가 美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3'에서 超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에 UP가전을 결합해 미국 빌트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빌트인 가전, 미니멀 디자인 가전 등 다양한 라인업의 'ThinQ UP(씽큐 업)'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제공=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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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LG 스튜디오 등 빌트인 가전을 비롯해 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 무드업 냉장고와 같은 혁신가전, CES 2023에서 공개한 미니멀 디자인 가전 등 다양한 라인업의 'ThinQ UP(씽큐 업)' 제품을 선보인다. ThinQ UP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UP가전의 해외 브랜드다.


관람객은 LG 씽큐 앱을 통해 빌트인 냉장고 내부 조명 밝기 조절을 세분화 하는 등 구매 후에도 업그레이드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UP가전 콘텐츠를 빌트인 가전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UP가전이 적용된 48인치 빌트인 프렌치도어 냉장고를 1분기 내 미국 시장에 출시하고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냉장고 조명 밝기 조절, 에어로타워 운전모드 추가 등의 업그레이드 콘텐츠는 물론 미국 고객의 제품 사용패턴, 라이프스타일 등을 분석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개발한 콘텐츠 등을 업그레이드로 지속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LG 씽큐 앱을 활용해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는 '씽큐 케어(ThinQ Care)' 서비스도 체험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제품 작동상태를 분석하고 예상되는 고장이나 위험을 씽큐 앱을 통해 고객에게 알려준다.



윤태봉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차원이 다른 가치에 UP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더해 글로벌 빌트인 시장 공략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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