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F몰, 'MY사이즈' 서비스 론칭…"나만의 최적 사이즈 제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생활문화기업 LF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관심 상품, 브랜드별 최적 사이즈를 제안하는 ‘MY사이즈’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LF몰, 'MY사이즈' 서비스 론칭…"나만의 최적 사이즈 제안" LF몰 MY사이즈 서비스./사진=LF 제공
AD

LF몰은 사이즈로 겪는 다양한 고객 불편을 개선하기 위해 MY사이즈 서비스를 도입했다. 해당 서비스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나의 정보를 입력하면 이 데이터를 토대로 다른 회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사이즈를 제안한다. 또 LF몰에서 구매했던 제품 중 본인에게 가장 잘 맞았던 상품을 연동해두면 다른 상품을 볼 때 대표 비교 상품으로 사이즈를 제안해준다.


부모님이나 연인, 친구들의 사이즈 등록도 가능하다. 프로필마다 카테고리별 최적의 사이즈를 추천받을 수 있어 선물하기도 좋다. MY사이즈 서비스는 스마트폰 LF몰 앱이나 PC 화면에서 다른 부가서비스 가입 없이 상품별 상세 페이지의 상품정보 하단 사이즈 안내 영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LF몰 관계자는 “MY사이즈 서비스는 사이즈로 인한 구매 실패 경험을 줄일 수 있고 제품 구매 결정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온라인상에서 고객 만족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