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갤러리아百, 문화센터 봄학기 모집…수강 정원 확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봄’ 주제로 기획강좌 구성

갤러리아百, 문화센터 봄학기 모집…수강 정원 확대 갤러리아 광교 문화센터에서 쿠킹&플라워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AD

갤러리아백화점은 다음달 28일까지 '2023년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봄학기 운영 기간은 3월2일부터 5월31일까지이며 코로나19로 인해 축소했던 수강 정원을 점포별로 20~30% 이상 늘렸다. 강좌 수는 지난 봄학기 대비 15~20% 확대 개설했다. 문화센터 강좌는 온오프라인과 갤러리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신청 가능하다.


이번엔 봄을 주제로 기획강좌로 구성했다. 식물과 관련된 셀프 가드닝 클래스 등 취미생활 강좌와 식물을 활용해 실내공간을 연출하는 플랜테리어 강좌를 선보인다. 예술 관련 강좌도 전년보다 다양해졌다. 대표 강좌로 도슨트가 소개하는 슬기로운 전시생활, 아트가이드와 함께하는 세계 도시 미술 여행 등이 있다. 한국·독일 수교 140주년을 기념해 독일 관련 강좌도 기획했다. 독일 와인의 매력을 소개하는 소믈리에 강연과 독일 전통요리 슈바인학센을 만들 수 있는 쿠킹 클래스 등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그동안 제한적으로 진행했던 고객 참여형 클래스를 이번 봄 학기부터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