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 프로빔으로 실감 나는 골프 체험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LG전자, 'PGA쇼 2023' 첫 참가
케이골프와 협업…공간 맞춤형 실내 골프 솔루션 제시

[아시아경제 한예주 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상업용 프로젝터 'LG 프로빔(ProBeam)'을 통해 해외 실내 골프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24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美 올랜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골프 전시회 'PGA 쇼(PGA Show) 2023'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70회째 열리는 이 전시회는 미국프로골프협회(PGA)가 주관하며 전 세계 약 80개국 1000여 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해 골프 관련 신기술과 제품을 선보인다.

"LG 프로빔으로 실감 나는 골프 체험하세요" LG전자가 현지시간 24일부터 나흘간 美 올랜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골프 전시회 ‘PGA 쇼(PGA Show) 2023’에 첫 참가한다. 사진은 천장에 설치된 프리미엄 상업용 프로젝터 'LG 프로빔 레이저 4K’를 활용해 조성한 스크린골프 체험존에서 LG전자 모델이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모습. [사진제공=LG전자]
AD

LG전자는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 제작 전문기업 케이골프(KGOLF)와 함께 공간 맞춤형 실내 골프 솔루션을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LG 프로빔 레이저 4K'를 활용해 조성한 스크린골프 체험존에서 4K(3840×2160) 해상도의 고화질로 골프 라운딩 경험을 즐길 수 있다. 고급 주택의 실내 공간을 연상시키는 레지덴셜존에서는 LG 프로빔의 초대형 화면으로 스크린골프뿐만 아니라 홈 시네마도 즐길 수 있다.


LG 프로빔 레이저 4K는 최대 300형 화면에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며, 밝기는 촛불 5000개를 동시에 켜는 것과 유사한 5000안시루멘에 명암비는 300만대 1 수준이다. 또 일반 램프보다 수명이 긴 레이저 광원을 탑재해 내구성도 뛰어나다.



LG전자 솔루션사업담당 최규남 상무는 "비즈니스 공간뿐 아니라 일상 저변에서 활용할 수 있는 LG전자만의 차별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앞세워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