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풀무원 올가홀푸드, 고단백 '무가당 그래놀라'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풀무원 올가홀푸드, 고단백 '무가당 그래놀라' 선봬 올가 무가당 그래놀라 3종 [사진=풀무원]
AD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무가당 그래놀라'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무가당 그래놀라 3종은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1회 제공량 당 당 함량을 1g 미만으로 줄인 제품이다.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를 위해 분리대두단백과 통현미, 통약콩, 통아몬드, 귀리, 해바라기씨, 피스타치오 등의 통곡물과 씨앗류를 넣어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강화했다. 또 우유와 만났을 때 질겨지기 쉬운 귀리의 특성을 고려해 압착 귀리에 커팅 공정을 거친 퀵롤드 오트를 사용하는 등 재료의 식감을 살렸다.


이는 먹거리를 구매할 때 영양성분을 고려하는 꼼꼼한 소비자가 느는 추세를 반영한 것이다. 실제로 국내산 팥에 유기농 설탕을 넣어 만든 올가홀푸드 양갱 카테고리는 최근 매출(2022년 9월~12월 기준)이 전년 동기간 대비 61% 성장했다. 소포장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견과류 카테고리 매출도 전년 동기간 대비 45% 상승했다.


무기당 그래놀라는 전국 직영 매장과 SIS(Shop In Shop)매장,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가홀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더 많은 소비자가 즐길 수 있도록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