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110개 식기 세척 가능한 14인용 디오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구매 후 새로운 기능 추가 '업' 가전

LG전자, 110개 식기 세척 가능한 14인용 디오스 출시 LG전자가 최대 110개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는 14인용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신제품(오른쪽)을 26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제품 하단 높이가 10cm이다. 고객은 인테리어에 따라 신제품이나 기 출시된 제품 하단 높이가 15cm인 12인용 제품(왼쪽)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AD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 LG전자가 최대 110개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는 14인용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26일 출시한다.


LG전자는 내부 컵 선반을 키우는 등 고객이 기존 제품 대비 더 많은 식기를 세척할 수 있도록 신제품을 개발했다. 빌트인 타입의 신제품은 바닥에서부터 제품 하단 높이가 10cm이다. ‘걸레받이’ 부분을 낮게 시공하는 고객이 많아진 트렌드를 반영했다.


신제품은 구매 후에도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LG ThinQ)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업(UP) 가전이다. ▲전기 사용량을 표준 코스 대비 약 20% 줄이는 에너지 절감 코스 ▲소음을 표준 코스 대비 3데시벨 줄이는 야간조용 플러스 코스 ▲세척 종료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업그레이드가 지속 제공된다.



신제품은 LG 오브제컬렉션 색상인 네이처 베이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출하가 기준 204만원이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전무)은 “주방 공간의 가치를 더하면서 주방 일의 번거로움을 혁신적으로 줄이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