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C녹십자웰빙, '관절연골엔 구절초 골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GC녹십자웰빙, '관절연골엔 구절초 골드' 출시 GC녹십자웰빙의 '관절연골엔 구절초 골드' [사진제공=GC녹십자웰빙]
AD

[아시아경제 이춘희 기자] GC녹십자웰빙은 관절 케어 건강기능식품 ‘관절연골엔 구절초’의 약국용 신제품인 ‘관절연골엔 구절초 골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관절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장하면서 약국가에서 관절 건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부응하고자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전국 약국에 유통·판매되고 있는 관절연골엔 구절초 골드는 기존 제품에 비타민D, 아연, 셀렌을 추가해 관절과 연골뿐만 아니라 뼈, 면역, 항산화까지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콘드로이친,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부원료도 함유됐다.


지난해 4월 GC녹십자웰빙이 출시한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국내 최초의 구절초추출물 활용 건강기능식품이다. 구절초추출물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증받았다. 핵심 지표성분인 '리나린(Linarin)'을 함유하고 구절초 원물을 2500% 농축하는 신기술로 한국인 대상 인체 적용시험에서 섭취 6주 후 통증이 21% 감소하는 효과가 확인됐다. 특히 수입 원료가 대세인 관절 케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100% 국내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신규식품원료(NDI) 승인을 받기도 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에 약국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며 "관절 케어는 물론이고 면역과 항산화 기능까지 보강된 제품이라 새해 건강관리 제품으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