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어른이 놀이터 '두껍상회 강남' 문 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월20일부터 3월5일까지 45일간 운영
'어른이 놀이터' 콘셉트로 체험형 콘텐츠 강화

하이트진로, 어른이 놀이터 '두껍상회 강남' 문 연다
AD

하이트진로가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두껍상회 강남’을 새롭게 연다고 18일 밝혔다.


두껍상회 강남은 ‘어른이 놀이터’를 콘셉트로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오는 월 20일부터 3월 5일까지 총 45일 동안 강남역 부근(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420 역삼빌딩)에서 진행된다. 하이트진로는 2020년 첫 두껍상회 오픈 이후 부산·인천·강릉 등 전국 13개 핫플레이스를 순회하며 진행해왔다. 두껍상회 강남은 2021년 11월 이후 1년 2개월 만이다.


이번 두껍상회 강남은 기존 ‘어른이 문방구’ 콘셉트 아래 진행됐던 굿즈와 포토 체험 중심에서 ‘어른이 놀이터’로 활동성이 강화된 체험형 콘텐츠와 다양한 즐길거리로 차별화했다. 대중화된 스포츠를 적용한 골프 퍼팅 게임, 고민거리를 날려버리는 스트레스 샌드백, 어린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레트로 게임과 두꺼비 잡기를 비롯해 에어하키, 풋 볼링, 농구, 룰렛 등을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젊은 층의 니즈를 반영해 유쾌하고 재미있는 공간과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두껍상회 외관 역시 건물 전면을 두꺼비 캐릭터로 꾸며 지난해보다 주목도를 높이고 규모감 있게 변신했다.


이외에도 ▲’두껍네컷’ 포토부스 이벤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 ▲주말 한정판 럭키박스 이벤트 ▲쏘맥자격증 발급 등 다양한 소비자 행사도 진행한다. 또 주변상권, 먹거리와 연계한 소비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어른이 놀이터 ‘두껍상회 강남’을 많이 방문해 놀이를 직접 즐기고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대한민국 대표 종합주류기업으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