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 청정원, '명이나물 生와사비' 출시…"고기에 감칠맛"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대상 청정원은 고기에 감칠맛을 더해줄 신제품 ‘명이나물 생(生)와사비’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명이나물 생와사비는 생 와사비 특유의 매운맛이 강하지 않아 누구든 쉽게 즐길 수 있는 고기전용 와사비다. 특히 삼겹살, 소고기, 양고기 등의 육즙과 어우러지면 풍부한 감칠맛을 더한다. 고기 본연의 맛에 감칠맛을 더해줄 제품이 필요할 때나 튀김류의 느끼함을 잡아줄 알싸한 맛이 필요할 때 곁들이면 좋다.

대상 청정원, '명이나물 生와사비' 출시…"고기에 감칠맛" 청정원 명이나물 생(生)와사비./사진=대상 제공
AD

신제품은 소비자들이 회뿐만 아니라 고기와 와사비를 페어링하게 되면서 프리미엄 생와사비 시장이 성장하는 점에 주목해 출시했다. 고깃집에서 즐겨 먹는 달큰한 명이나물을 잘게 자른 뒤 은은하게 알싸한 생 와사비를 더해 감칠맛을 살렸다. 100g 튜브 용기로 제작돼 사용이 간편하고 해외여행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을 갈 때 휴대하기도 편리하다.



대상 관계자는 "생 와사비의 알싸함과 명이나물의 새콤달콤함을 더해 고기나 튀김류와 잘 어울리면서 풍미를 더 해주는 제품"이라면서 "앞으로도 음식의 감칠맛을 더해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