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리테일, 무지개상자 런치 연주회…ESG 경영 실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찾아가는 사옥 연주회 콘셉트

GS리테일, 무지개상자 런치 연주회…ESG 경영 실천 GS리테일이 17일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찾아가는 사옥 연주회 콘셉트로 ‘무지개상자 런치 연주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GS리테일]
AD

GS리테일은 17일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찾아가는 사옥 연주회 콘셉트로 ‘무지개상자 런치 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서울 강남구 GS타워 25층 세미나홀에서 열리며 정오부터 20분간 헝가리안 무곡, 아리랑 등 4곡의 연주를 마친 후 점심도시락을 함께 먹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무지개상자 오케스트라는 총 30명으로 구성됐으며 경제적인 이유로 문화 활동에서 소외된 아동 및 청소년에게 음악을 통해 정서적 지지를 해주고, 숨겨진 재능을 계발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GS리테일과 희망인구 기아대책은 무지개상자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부터 아동 문화 정서 지원 사업을 진행해 왔다. GS리테일은 전국 지역아동센터 23개소, 한 해 평균 280여명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클래식 악기와 음악 교육 등을 지원해 왔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무지개상자 오케스트라는 경제적인 이유로 문화활동에서 소외된 아동 및 청소년들의 숨겨진 재능을 발견하고 지원하고자 하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라며 “음악이라는 분야에서 18년간 꾸준한 지원을 해온 만큼 더 많은 아이들이 정서적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