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성몰, 설 명절 특별할인전 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오는 27일까지, 최대 20% 할인행사 진행

[보성=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천석 기자] 전남 보성군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1월 2일부터 1월 27일까지(26일간) 온라인 직거래장터 ‘보성몰’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할인 기간에는 보성몰 전 품목을 10%에서 최대 2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신규회원은 2,000원 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지며 상품 후기 작성 시 300원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보성몰, 설 명절 특별할인전 행사 온라인 직거래장터 보성몰에서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이미지제공=보성군]
AD

‘보성몰’에는 125개 업체, 1,000여 개 품목이 등록되어 있으며, 청정자연에서 키운 녹차, 키위, 올벼쌀, 벌교 꼬막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설 명절을 맞아 농어가의 정성을 듬뿍 담은‘보성을 다담다’ 2종의 꾸러미 선물 세트도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보성군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하여 보성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 및 농가 소득향상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보이는 보성몰은 지난해 코로나19 및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42억여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올해는 목표액을 50억 원으로 상향 조정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보성=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천석 기자 hss7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