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가래떡’ 선물세트 사전예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가래떡’ 선물세트 사전예약
AD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설 명절을 맞아 신제품 ‘아이스 가래떡’ 선물세트의 사전예약을 받는다.


아이스 가래떡은 민족 대명절 설을 대표하는 전통음식 가래떡 모양의 찹쌀떡 속에 달콤한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탄생한 디저트다. 진한 풍미의 우유 아이스크림을 흰떡이 감싼 ‘우유 가래떡’, 보라색 떡 속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꿀고구마 아이스크림이 담긴 ‘꿀고구마 가래떡’, 고소한 흑임자 우유 아이스크림을 쫀득한 검은 떡이 감싼 ‘흑임자 우유 가래떡’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4개입 세트, 6개입 세트 등 원하는 맛으로 자유롭게 구성해 구매할 수 있다. 가래떡 모양의 쫄깃한 삼색 찹쌀떡 속에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뤄 완벽한 맛과 식감을 선사하며, 온 가족이 특별한 명절 간식으로 함께 나눠 먹기에도 선물하기에도 제격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설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18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최대 3000원의 가격 혜택이 제공된다. 19일부터는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픽업이 가능하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