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감성커피, 친근함 더한 브랜드 신규 로고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1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감성커피, 친근함 더한 브랜드 신규 로고 공개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감성커피는 새해를 앞두고 신규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감성커피는 로고와 심볼 모두 한글을 주제로 작업을 진행했다. 새로운 로고는 기존 명조체 로고에 손글씨 느낌을 더해 감성적으로 표현했으며, 글자 획의 끝부분을 둥글게 처리해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함께 공개한 심볼은 감성커피의 초성 자음 ‘ㄱ.ㅅ,ㅋ,ㅍ’의 획을 형상화해 주목도를 높였다. 전체적으로 로고의 부드러운 느낌과 심볼의 직선적인 느낌이 만나 서로 다른 성향의 디자인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그동안 강아지 약수터,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왔다”면서 “앞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한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로고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