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정판 주얼리 굿즈" 웨스틴 조선 서울, '스테리 페어리 윈터' 패키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정판 주얼리 굿즈와 니치 향수 제공
체험존과 라운지앤바 칵테일로 이색경험 선사

"한정판 주얼리 굿즈" 웨스틴 조선 서울, '스테리 페어리 윈터' 패키지 웨스틴 조선 서울, '스테리 페어리 윈터' 패키지(사진제공=조선호텔앤리조트).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 웨스틴 조선 서울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스테리 페어리 윈터' 패키지를 내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주얼리 브랜드와 함께 선보이는 주얼리 굿즈와 겨울과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니치 향수를 제공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얼리 브랜드 편집숍 '아몬즈'와 주얼리 브랜드 '딥 브로우'가 협업해 탄생한 굿즈가 제공된다. 한정판 미니 주얼리 박스는 뮤트 핑크색으로 여행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다.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딥브로우'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골드 하트 진주 목걸이도 제공한다.


스위트 룸 타입 예약시에는 공통혜택과 더불어 니치 향수 브랜드 '르페르소나'를 대표하는 4가지 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오드퍼퓸 디스커버리 세트와 센티드 핸드크림을 제공한다. 패키지에 제공되는 오드퍼퓸 디스커버리 세트는 사랑, 힐링, 자신감, 존재감이라는 서로 다른 4개의 페르소나를 향기로 구현한 ‘르페르소나’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올 연말까지 웨스틴 조선 서울 1층 로비에서는 '르페르소나' 체험 공간을 조성,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후각과 시각을 모두 만족시키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 로비층 라운지앤바에서는 핑크 레이크, 선셋 오브 화이트 비치, 블러드 앤 샌드, 드라이 마티니 등 '르페르소나'의 향을 담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최대 4만원 패키지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