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푸드빌, 남해 마늘농가 협업 제품 추가 출시…“맛있는 상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CJ푸드빌, 남해 마늘농가 협업 제품 추가 출시…“맛있는 상생”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남해 마늘농가와 협업한 신제품 달콤한 갈릭 브레드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뚜레쥬르에 따르면 남해마늘은 사면이 바다인 지리적 특성상 해풍을 맞으며 자라 알싸한 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겨울이 따뜻하고 여름이 서늘한 남해의 해양성 기후 덕분에 병해충 발생도 적다. 뚜레쥬르는 남해마늘 특유의 진한 풍미와 조화를 이루는 빵들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남해마늘로 만든 갈릭 퐁당 브레드’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바게트 위에 남해마늘로 만든 알싸하고 달콤한 소스를 듬뿍 올려 촉촉하게 먹는 제품이다. ‘남해마늘로 만든 소시지 갈릭 크림치즈 브레드’는 남해마늘로 만든 갈릭소스와 크림치즈를 듬뿍 바른 푹신한 빵에 소시지를 통으로 올리고 은은한 바질향을 더해 든든함을 더했다.



CJ푸드빌은 이달 중 ‘빕스 슈바인학센’ 간편식 제품에 남해마늘을 활용해 만든 ‘갈릭 그레이비 소스’를 추가한 한정판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갈릭 그레이비 소스는 빕스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특제 소스로 토마토,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내 육류 요리와 잘 어울리는 그레이비 소스에 알싸한 남해마늘을 더했다.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슈바인학센을 느끼하지 않게 즐길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