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BBQ, 충북 괴산군 백봉초에 사랑의 치킨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7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BBQ, 충북 괴산군 백봉초에 사랑의 치킨 전달 BBQ 본사 관계자와 청주복대점 패밀리(가맹점주)가 지난달 28일 충북 괴산군 청안면 백봉초등학교를 찾아 아이들에게 치킨 50인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메뉴를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BBQ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제너시스BBQ그룹은 지난달 28일 충북 괴산군 백봉초등학교를 찾아 치킨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는 지원자들의 사연을 받아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이웃에 치킨을 전달하는 BBQ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이번 전달식으로 4회째를 맞았다. 행사에는 BBQ 본사 관계자와 청주복대점 패밀리(가맹점주)가 참석해 봉사를 나눔을 진행했다.


BBQ는 충북 괴산군 청안면에 위치한 백봉초등학교를 찾아 아이들에게 치킨 50인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메뉴를 전달했다. 신청자인 백봉초 교사들은 지난 2년간 학생들의 시를 엮은 동시집 발간을 축하하는 출판기념회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을 선물하기 위해 사연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BBQ 관계자는 "아이들의 출판기념회에 좋아하는 치킨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오늘의 기억이 훗날 어린 시절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추억이 되어 소중히 간직했으면 한다"고 했다.



한편 BBQ는 치킨대학 인근에서만 진행하던 치킨릴레이의 수혜 대상을 푸드트럭 ‘BB-Car(비비카)’를 활용해 전국 각지로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 올해 7월 강원도 홍천군 산간 마을의 한서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청주 아동복지시설인 혜능보육원과 포천 장애우복지시설인 ‘남사랑의 집’에도 치킨을 전달한 바 있다. 앞으로도 신청자의 사연을 받아 전국 오지나 산간, 섬 등으로 확대해 온정의 손길을 펼치며 나눔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