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프레시웨이, 한국사회복지법인어린이집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전국 1200여 개 어린이집과 함께 건강한 영유아 식문화 조성 도모
개별 시설 운영 고도화 위해 교육·행정·기술 등 전 방위 서비스 지원 계획

CJ프레시웨이, 한국사회복지법인어린이집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 지난 28일 충남 부여군 부여롯데리조트에서 강연중 CJ프레시웨이 전략사업본부장(왼쪽)과 임진숙 한국사회복지법인어린이집연합회장이 업무협약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CJ프레시웨이가 한국사회복지법인어린이집연합회와 안전한 식자재 공급과 영유아 보육 및 교육시설의 건강한 식문화 조성을 목표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업무협약의 내용에 따라 한국사회복지법인어린이집연합회에 소속된 전국 1200여 개 보육 및 교육시설에 건강하고 안전한 고품질 식자재를 유통하는 동시에 행정, 노무, 기술 등 전방위적 서비스 지원을 병행함으로써 고객의 사업 운영 고도화를 위해서도 힘을 보태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영유아 쿠킹클래스, 오감 체험형 교육 콘텐츠 등 다양한 식문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교직원 및 운영진에는 위생, 영양 관리부터 노무, 법무 등 행정 교육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보육시설에 특화된 전자문서 관리 시스템을 지원하는 등 개별 시설의 운영 역량을 높이기 위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도 주력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는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를 통해 ▲친환경, 유기농, GAP 인증 농산물 ▲방사능 검사 통과 수산물 ▲무항생제 축산물 등 고품질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아이들이 건강한 음식을 스스로 잘 먹을 수 있게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로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의 일환으로 채소 소믈리에 자격을 갖춘 영양사, 영유아식 전문 셰프가 소속된 전문 팀이 기획한 고객사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