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FW “퍼포먼스와 트렌드, 입맛대로 선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FW “퍼포먼스와 트렌드, 입맛대로 선택”
AD

[아시아경제 장희준 기자] “기능성과 아름다움, 스타일에 담았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FW 어패럴 신제품(사진)을 출시한다. 풍성한 선택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2가지 라인으로 준비됐다. 타이틀리스트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프리미엄 퍼포먼스의 ‘투어핏(TOUR-FIT)’ 라인, 색다른 컬러와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사하는 ‘플레이(PLAY)’ 라인이다.


투어핏 라인은 다시 투어핏S와 투어핏으로 나뉜다. 지난 FW 시즌 첫선을 보인 투어핏S는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층 더 발전했다. 이번 신상에는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는 멤브레인과 부드러운 캐시미어를 활용, 쾌적하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투어핏S에만 적용되는 벨벳 광택의 고주파 와펜과 레드 투어 와펜이 임팩트 있는 스타일을 완성한다.


타이틀리스트를 대표하는 투어핏은 진화된 소재와 퍼포먼스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스윙을 구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새롭게 적용된 바디 서포트(Body Support) 기능이 핵심이다. 스윙을 할 때 서포트가 필요한 특정 부위에 컴프레션을 제공한다. 특히 척추와 복부에 설계된 컴프레션 패널은 백스윙부터 피니시까지 견고한 스윙을 돕는다.



플레이 라인은 ‘에센셜’과 ‘뉴 프레피’라는 2가지 테마를 기반으로 풍부한 필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여유로운 핏으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한 만큼 일상에서도 경계 없이 착용 가능하다. 아이보리와 스틸, 피스타치오, 톤 다운된 핑크 등 잔잔한 컬러로 다채로운 코디를 즐길 수 있다. 니트 계열은 아가일 패턴으로 골프의 클래식한 감성까지 놓치지 않았다.




장희준 기자 jun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