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맥도날드는 ‘맥크리스피 버거’ 2종이 지난 5월 말 출시 이후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2초에 1개 꼴로 팔린 셈이다.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와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는 ‘세상 처음 맛보는 치킨버거’라는 타이틀에 맞는 새로운 맛과 조합으로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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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에 따르면 맥크리스피 버거는 기존 맥도날드 메뉴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새로운 식재료를 사용한 치킨버거로 등장부터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얻었다. 닭다리살의 풍성한 육즙을 선호하는 국내 고객들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100% 통닭다리살 케이준 패티’를 넣었으며 치킨버거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맞춤형 ‘포테이토 브리오쉬 번(버거 빵)’과 ‘스페셜 스모키 소스’로 최상의 조합을 완성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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