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루페인트, 특약점주가 주인공인 메이크오버 영상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노루페인트, 특약점주가 주인공인 메이크오버 영상 공개 노루페인트 유튜브채널 주인공인 특약점주, 왼쪽부터 강상원 대표, 김영훈 대표. [사진제공=노루페인트]
AD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노루페인트가 고객소통 유튜브 채널인 '페인트잇수다'에서 특약점주가 주인공인 메이크오버 영상을 공개하고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노루 상생 프로젝트 '같이가치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올해 77주년을 맞은 노루페인트가 고객에게 사랑받고 기억될 수 있도록 함께한 특약점주를 주인공으로 내세우며 상생의 가치와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영상은 자신만의 컬러를 찾는 'What’s your color : 색다른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됐다. 그동안 고객만을 위한 컬러를 제안했던 특약점주는 이날 자신만을 위한 퍼스널 컬러를 진단받았다. 또 퍼스널 컬러에 맞춰 전문 스타일리스트를 통해 헤어와 메이크업을 포함한 새로운 스타일로 변화하는 메이크오버 과정을 영상에 담았다.


주인공으로 참여한 특약점 운영 29년차 베테랑 강상원 대표와 2대째 특약점을 운영하고 있는 김영훈 대표는 이날 색다른 인터뷰를 통해 둘 사이에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고, 특약점을 운영하면서 느낀 감정들을 솔직 담백하게 소개했다.


노루페인트는 올해 '가치를 올리다' 슬로건 발표 후 우리 주변의 수많은 곳에서 제 몫을 하고 있는 페인트의 가치는 물론, 업계 종사자들의 자부심을 올리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번 상생 프로젝트 역시 페인트 업계 종사자인 특약점주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한편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상생 프로젝트를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이벤트는 '페인트잇수다'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긴 시간 촬영에도 특약점주들이 즐겁게 참여해서 완성도 높은 영상이 나올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특약점 뿐만 아니라 업계의 여러 종사자들의 이야기를 '같이가치 프로젝트'로 풀어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