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강 달빛 아래 달콤한 와인 한 잔"…'글로벌 와인 앤 푸드 트립'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전 세계 와인·음식 한 자리 모인 축제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서 이틀간 개최
무제한 와인 시음회에 풍성한 볼거리까지
럭키박스에 낭만적인 재즈 공연도

"한강 달빛 아래 달콤한 와인 한 잔"…'글로벌 와인 앤 푸드 트립' 개최
AD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한강 조망을 바라보며 전 세계에서 온 다양한 와인과 음식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인 와인 축제가 열린다.


아시아경제는 다음달 16∼17일 양일간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4∼5층)에서 ‘2022 글로벌 와인 앤 푸드 트립’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국내 와인 시장은 유례없는 활황을 맞았다. 주류 소비 문화가 여유 있게 즐기기 위한 방향으로 변화하면서 한 잔을 마시더라도 자신의 취향을 드러낼 수 있고 다양한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낼 수 있는 와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이다.


여기에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초저가 와인이 등장하는 등 진입 장벽이 낮아진 점도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비롯한 초심자들이 부담 없이 와인을 즐기게 된 배경이 되고 있다.


9월 16일부터 이틀간 서울 서초구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열리는 글로벌 와인 앤 푸드 트립은 다양한 산지의 와인을 시음하고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축제의 장(場)이다.


아시아경제 관계자는 "국내 주요 와인·식품업체가 참여하는 만큼 와인 문화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행사일시: 2022년 9월 16일∼17일 오후 3∼9시

▲행사장소: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 4∼5층

▲프로그램: 무제한 와인 시음회, 공연, 럭키박스 등

▲입장방식: 입장권 구입(2만5000원/얼리버드 2만원)


▲신청접수: 아시아경제 사무국 1833-8981, asiae_mice@asiae.co.kr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