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킹뚜껑과 팝콘의 만남” 팔도, '킹뚜껑맛 팝콘' 내놨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킹뚜껑과 팝콘의 만남” 팔도, '킹뚜껑맛 팝콘' 내놨다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팔도가 신제품 ‘킹뚜껑맛 팝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킹뚜껑맛 팝콘은 팔도가 지난해 5월 선보인 ‘팔도비빔칩 2종’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브랜드X스낵 협업 제품이다. 팔도는 신제품 출시로 스낵류 라인업을 기존 2종에서 3종으로 확장하고, 색다른 매운맛을 찾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킹뚜껑맛 팝콘은 킹뚜껑 특유의 화끈한 매운 맛을 팝콘에 담아낸 제품이다. 맛있게 매운맛을 살리기 위해 고소한 팝콘에 자체 개발한 ‘킹뚜껑맛 시즈닝’을 더했다. 시즈닝의 맵기는 자체 분석 결과 스코빌지수 7400SHU로 화끈한 매운맛과 짭잘함이 어우러져 ‘맵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팔도 관계자는 “신제품은 라면이 아닌 스낵으로 킹뚜껑의 매운맛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매운맛을 찾는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2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킹뚜껑은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며 정식 제품으로 출시 전환했다. 누적 판매량은 약 500만개다. 제품은 다음달 6일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며, 향후 오프라인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