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희건설,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하반기 모집 예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서희건설,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하반기 모집 예정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 투시도/사진=서희건설
AD

[아시아경제 황서율 기자] 서희건설은 회사가 참여한 지역주택조합 사업이 올 하반기에 예고돼 있다고 26일 밝혔다.


경기 파주시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가칭)’ 지역주택조합이 조합원 모집을 준비 중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아파트 19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172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가칭)’은 파주운정신도시와 가까워 신도시 인프라 공유가 가능하다. GTX-A노선 운정역이 오는 2024년 6월 개통 예정에 있어 강남까지의 교통이 개선될 전망이다.


충남 천안에서는 ‘천안 목천 서희스타힐스’가 조합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지하 2층~지상 31층, 아파트 11개동, 전용면적 74~84㎡, 총 1124가구 규모다. 인근 목천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가능하고 천안 중심부와 평택·안성 등 수도권 남부로 접근이 용이하다.



한편 서희건설은 지역주택조합 플랫폼인 ‘서희GO집’을 열고 지역주택조합에 대한 안내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황서율 기자 chestnu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