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샘표, 4년 연속 '2022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샘표, 4년 연속 '2022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 김정수 샘표 홍보본부 총괄 상무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사회적 가치 실현’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샘표가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22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4년 연속 ‘사회적 가치 실현’ 부문 수상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2012년부터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공익성, 경쟁력, 신뢰성을 갖춘 기업·개인·단체를 시상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이윤 추구를 넘어 공공의 이익과 공동체 발전에 적극 기여하는 기업을 발굴하는 ‘사회적 가치 실현 부문’은 2019년에 신설됐으며 샘표는 첫해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수상했다.


샘표는 10년 전부터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을 통해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집밥의 소중한 가치를 알리고, ‘새미네부엌’ 브랜드를 선보이는 등 누구나 즐겁게 요리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해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는 누구나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브랜드에 이어 동명의 요리 커뮤니티 ‘새미네부엌 플랫폼’을 오픈했다. 새미네부엌 플랫폼은 소비자들이 요리에 관한 모든 것을 상담할 수 있는 ‘요리상담소’ 요리와 관련된 모든 이야기를 자유롭게 공유하며 소통하는 코너인 ‘요리해요’ 등으로 구성돼 있다.



샘표 관계자는 “샘표가 생각하는 기업의 존재 목적은 이윤추구가 아닌 지역사회에 기여이며, 이것이 샘표의 핵심가치이기도 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요리할 때 겪는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누구나 즐겁게 요리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