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3년 만에 오프라인 재개” 롯데푸드, '파스퇴르 맘편한 예비엄마세상'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3년 만에 오프라인 재개” 롯데푸드, '파스퇴르 맘편한 예비엄마세상' 모집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코로나19로 비대면으로 진행되던 임산부 대상 예비엄마교실이 3년여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이달 29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열리는 ‘파스퇴르 맘편한 예비엄마세상’에 참여할 임산부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3년 만에 재개되는 오프라인 예비엄마교실은 육아 강의, 태교 음악회, 경품 추천 순으로 진행된다. 첫 순서인 육아 강의는 강동미즈여성병원 안성호 원장이 진행한다. 임신과 출산 과정에 대해 소통하며 예비엄마들의 궁금증과 불안감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이어 뮤지컬 듀오 ‘뮤럽’과 감성 바이올리니스트 장한샘의 태교 음악회가 40분간 진행되며, 경품 추첨인 비움의 시간도 예정되어 있다. 추첨을 통해 파스퇴르 위드맘, 유모차, 기저귀 센서, 아기 욕조, 휴대용 아기 침대 등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를 원하는 예비엄마는 이달 27일까지 롯데푸드몰 사이트의 파스퇴르아이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육아교실 메뉴에서 해당 행사를 선택한 후 아기의 출생(예정)일과 신청 사연을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임산부 100명 내외로 참여 인원을 제한하고,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없으며 당첨자는 28일 파스퇴르아이 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파스퇴르 맘편한 예비엄마세상이 출산에 대한 막연한 불안과 걱정을 내려놓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3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육아교실 행사인 만큼 알차게 준비했으니 예비엄마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