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알파, 밀리의 서재 구독권 기프티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KT알파, 밀리의 서재 구독권 기프티쇼 출시 KT알파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가 독서 플랫폼인 밀리의 서재와 손잡고 전자책 구독권 기프티쇼를 출시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KT알파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는 독서 플랫폼인 밀리의 서재와 손잡고 전자책 구독권 기프티쇼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밀리의 서재는 전자책, 오디오북, 챗북 등 11만여권의 독서 콘텐츠와 450만명의 누적 회원 수를 보유한 국내 1위 독서 플랫폼이다. 전자책 구독권 기프티쇼는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 상품으로 구성되며, 밀리의 서재 로그인 후 기프티쇼 쿠폰번호 등록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밀리의 서재 구독권은 기프티쇼 및 기업 전용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에서 살 수 있으며 네이버 선물샵, K쇼핑, 인터파크, 위메프 등 다양한 e커머스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KT알파는 카카오톡 메신저 기반 더욱 편리하게 구독권을 구매·선물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입점할 예정이다. KT의 다양한 유료 서비스를 하나의 쿠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 KT통합상품권의 사용처 추가도 계획하고 있다.



KT알파 관계자는 “앞으로도 KT그룹의 다양한 서비스를 모바일 쿠폰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각 그룹사와 협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기프티쇼 판매 채널 및 사용처 확대와 더불어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발굴 등을 통해 상품 경쟁력을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