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투자증권, 국내주식·ETF 적립식 매수 서비스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하이투자증권, 국내주식·ETF 적립식 매수 서비스 오픈
AD


[아시아경제 이민지 기자]하이투자증권은 정기적으로 일정금액을 주식과 ETF에 투자할 수 있는 ‘국내주식 및 ETF 적립식 매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은 지금까지 일정금액의 정기적인 투자는 펀드를 통한 정액 적립식 투자 서비스만을 제공해 왔으나, 투자자에게 보다 다양한 투자 수단을 제공하기 위해 투자자가 신청한 금액 내에서 정기적으로 지정한 날짜에 자동적으로 국내주식과 ETF 종목을 매수 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


국내주식과 ETF 적립식 매수 서비스는 코스피200, 코스닥150 구성종목과 ETF종목(레버리지 등 파생ETF 등 제외)을 대상으로 총 5개 종목을 신청할 수 있다. 종목 당 최소 5만원 이상 1만원 단위로 신청 가능하며 중복 등록은 불가능하다. 매월 또는 매주 1회의 매수 주기로 최소 3개월에서 최대 3년까지 매수기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주문은 시장가 또는 조건부지정가로 진행된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주식 및 ETF 적립식 매수 서비스를 통해 우량 주식을 정기적으로 일정금액에 매입하고자 하는 장기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투자수단이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투자자들의 투자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비스를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하이투자증권 영업점과 HTS ‘싸이칸 Plus’ 및 MTS ‘투자의 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