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평택항만公, 평택항 근로자 중장비 교육과정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기평택항만公, 평택항 근로자 중장비 교육과정 운영
AD


[아시아경제(평택)=이영규 기자] 경기평택항만공사가 오는 9월30일까지 '평택항 근로자 중장비 교육 과정'에 참여할 지원자 50명을 모집한다.


평택항만공사는 해운ㆍ항만ㆍ물류 사무직 인력뿐 아니라 산업현장 근로자를 대상으로 직무능력 향상과 자격면허 취득에 도움을 주고, 물류 등 산업현장 안전의식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작년부터 해당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참가 자격은 자동차 1종 운전면허를 소지한 대한민국 국민으로 평택항 인근 입주기관ㆍ기업체에 근로하는 사람이거나 평택항 이용기업에 근로하는 사람이어야 한다.


교육생은 기업단위로 사전 참가신청 한 뒤 교육인원과 교육일정 확정 통보를 받고 지정된 학원에서 교육을 수강하게 된다.


참가 희망자는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사업자등록증, 자동차 1종 면허 사본, 주민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등의 신청서류를 평택항만공사에 제출하면 된다.



이종열 경기평택항만공사 물류마케팅팀장은 "이번 교육이 평택항 근로자 업무능력 배양과 산업현장에서의 안전의식 강화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며 "코로나19 장기화 등 침체된 환경에서도 평택항 물동량 증대에 기여하는 업체들의 사기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