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銀, 고객패널 '우리팬 리포터' 3기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올해부터 SNS패널도 선발

우리銀, 고객패널 '우리팬 리포터' 3기 모집
AD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우리은행이 고객의 의견을 듣고 각종 업무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우리은행은 이 같은 고객패널 '우리 팬 리포터' 3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10명 내외로 모집하며 수도권 거주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이들은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다양한 제안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우선 올해 12월까지 정기 간담회에 참여해 ▲고객 불편사항 ▲상품 및 서비스 개선사항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고객패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우수 패널에게는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특히 올해부터는 젊은 층으로 구성된 SNS패널도 선발한다. 우리은행의 금융소비자보호 제도와 은행 이용 방법을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자세한 모집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팬 리포터와의 활발한 소통과 현장 개선 활동으로 모든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은행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