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양유업, '육아맘 산후 후유증'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남양유업, '육아맘 산후 후유증'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 개최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남양유업이 오는 19일 ‘육아맘 산후 후유증’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임신육아교실에서는 출산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인병을 알아본다. 요실금을 비롯해 치질, 변비, 월경 이상 등 산후 후유증 관련 질환의 예방법 및 증상 완화를 위한 생활 습관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임신기간 중 태아를 보호하기 위해 산모의 면역력 등이 일시적으로 낮아질 때 발생할 수 있는 ‘임신성 질환’인 지방간, 혈관질환, 신장, 고혈압, 당뇨 등의 위험성과 예방법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엄마들의 건강을 지켜드리기 위해 임신 중 및 출산 후 발생할 수 있는 질환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이번 강의는 동의의료원 산부인과 명예원장인 김철 박사가 출연한다.



강연 이후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남양유업의 육아정보 포털사이트 ‘남양아이’에서 임신육아교실 사전 참여 신청을 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카시트, 조이비 놀이텐트,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사전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