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커넥티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MZ세대 핫플레이스 탄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百, 커넥티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MZ세대 핫플레이스 탄생” 3일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 있는 ‘커넥티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고객이 책을 살펴보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백화점은 본점 영플라자 1층에 체험형 복합 문화 공간 ‘커넥티드 플래그십 스토어’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커넥티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독립 서적들을 매달 테마에 맞게 큐레이션해 선보이며, 직접 나만의 책과 노트를 만들어 보는 체험형 콘텐츠를 준비했다. 이달 30일까지 모자익 노트를 구매하고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구매한 노트와 동일한 디자인의 티셔츠와 에코백을 제작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음악과 예술 작품 등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했다. DJ부스를 설치해 어쿠스틱 공연이나 LP 디제잉 등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고, 갤러리 공간에서는 뉴욕의 커넥티드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다양한 그림과 사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책과 음악, 예술 작품들과 함께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커넥티드 플래그십 카페도 있다. 이곳에서는 정글 에스프레소 블랜딩으로 유명한 최고급 로스팅 스폐셜티 브랜드 알레그리아의 커피와 간단한 디저트들을 즐길 수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고객들이 먼 곳에서 찾아올 정도로 재미있는 콘텐츠를 구상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롯데백화점의 각 점포들이 해당 지역을 대표하는 ‘핫플레이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