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교 써밋, 신규 TV광고 론칭기념 새해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규 회원 대상 노트북, 모바일 기기 등 사은품 증정

대교 써밋, 신규 TV광고 론칭기념 새해 프로모션 대교는 디지털 인공지능(AI)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 신규 TV광고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 회원 대상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 = 대교
AD

[아시아경제 김희윤 기자] 대교는 디지털 인공지능(AI)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 신규 TV광고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 회원 대상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규 TV광고는 디지털 학습 조건의 틀을 깨는 '비상식적'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무약정편을 시작으로 써밋리그편, 써밋클럽편, 종합편 등 총 4편으로 제작됐다.


대교 써밋은 특허받은 AI기술과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을 적용해 학습자 수준에 따라 최적화된 국어·영어·수학 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신학기 준비가 이뤄지는 1월부터 두 달간 대교 교육서비스 플랫폼 마카다미아를 통해 대교 써밋에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222명에게 고급 노트북, 최신 모바일 기기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는 16일까지 대교 써밋 인스타그램에서 '숨은 단어 찾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정답을 댓글로 작성한 고객을 추첨해 치킨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교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선보인 대교 써밋 신규 TV광고를 접한 고객 문의에 대한 감사 의미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대교 써밋만의 차별화된 디지털 학습을 통해 신규 학습자들이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하고 효율적으로 성적을 올리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