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프레시웨이, 서울 중구청과 영유아 대상 쿠킹클래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CJ프레시웨이, 서울 중구청과 영유아 대상 쿠킹클래스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CJ프레시웨이는 서울특별시 중구청(이하 서울 중구청)과 함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16일 진행된 쿠킹클래스에는 서울시 중구 어린이집 소속 영유아와 학부모들이 참석했으며, 서양호 서울 중구청장도 자리해 인사를 나눴다. 서울 중구청은 영유아의 성장 발달을 위해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데 노력하며, CJ프레시웨이와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아이들은 CJ프레시웨이 전문 셰프의 시연에 따라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키트로 손쉽게 케이크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CJ프레시웨이의 키즈용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키트는 케이크 시트, 생크림, 마카롱 등의 식재료가 모두 포함돼있고, 방부제를 넣지 않고 저당 제품들을 활용해 인기가 높다.



쿠킹클래스는 서울시 중구 어린이집의 급식, 위생, 안전 등을 모니터링하는 ‘맘마미아 모니터링단’ 활동을 지원하고, 영유아 식습관 개선 교육 차원에서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는 키즈 전문 식재료 브랜드인 ‘아이누리’를 중심으로 쿠킹클래스, 영양 및 위생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이누리는 친환경 농산물, 무항생제 축산물 등 엄격한 자체 기준을 통과한 식재료를 선별해 취급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