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CJ온스타일서 객실 패키지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CJ온스타일서 객실 패키지 판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포차' 조식.
AD

오는 29일부터 내년 3월1일까지 사용 가능
디너세트 및 조식 레스토랑 선택
2박 시 애프터눈 티 2인 세트 추가 제공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CJ온스타일을 통해 오는 21일 오후 9시35분부터 65분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투숙 기간은 오는 29일부터 내년 3월1일까지다.


이번 패키지는 인기 레스토랑 3곳에서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는 디너세트가 특징이다. 100% 제주 현지 식재료로 훠궈(샤브샤브)를 선보이는 '제주 핫팟', 인터내셔널 캐주얼 레스토랑 콘셉트의 '카페 8', 제주식 아침 한상차림을 내놓는 한식당 '녹나무' 중 선택할 수 있다. 녹나무의 2인 디너세트는 제주돼지 오겹살(150g), 목살(150g), 된장찌개, 김치찌개 등이 포함된다. 생맥주(또는 음료) 2잔과 홍시 소르베도 추가된다.


탁 트인 전망의 65㎡(약 20평) 객실과 레스토랑 3곳(녹나무, 제주 핫팟, 카페 8 중 택1)의 디너세트(2인·투숙시 1회), 4곳(포차, 그랜드 키친, 카페 8, 녹나무 중 택1)의 조식(2인·1박당 1회)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2박 예약 시에는 '라운지 38'의 애프터눈 티 세트(2인·투숙시 1회)를 추가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온수풀로 운영되는 8층 야외 풀데크 및 6층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생방송 구매고객 5명에게 그랜드 스위트로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과 29일 두 번째 타워 오픈을 앞두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을 대비해 38층 '포차'의 프리미엄 조식을 출시하고 플리마켓을 개최하는 등 기존 호텔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