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카드 "위드 코로나, 해외여행 미리 준비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인터파크투어 국제선 항공권, 진에어 괌노선 구매 시 할인

하나카드 "위드 코로나, 해외여행 미리 준비하세요"
AD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하나카드는 국제선 항공권 할인, 해외 호텔·숙박 할인 등 다양한 해외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 정부의 위드 코로나 선언과 관련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서다.


먼저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인터파크투어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하나카드 전용 할인요금제로 구매 가능하다. 진에어 괌 노선 왕복 운임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11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해외호텔·숙박 할인도 제공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1Q 페이 애플리케이션(앱),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인 지랩에 게재돼 있는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숙박 예약 플랫폼인 아고다·호텔스닷컴·익스피디어·부킹닷컴·아시아요에서 결제 시 최대 10%할인 또는 캐시백 혜택이 상시 제공된다.


또 트래블 버블 해외여행 라운지와 해외 골프여행 라운지를 11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오픈 기념으로 연말까지 사이판·괌·싱가포르·하와이·태국·두바이·유럽 등 여행 패키지 상품과 골프 여행상품 구매 시 3% 할인과 전세계 공항라운지 모바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에서는 하나카드 결제 시 구매금액별 썸머니를 페이백하는 이벤트도 12월 30일까지 진행중이다. 명동점·부산점에서는 최대 83만원, 인천공항점에서는 최대 7만원 썸머니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공항서비스도 상시 운영 중이다. 인천공항 신세계·현대백화점·그랜드·엔타스 면세점 10% 할인, F&B매장 10% 할인, 라운지 30% 할인 또는 1+1 입장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전략본부장은 "위드 코로나 전환에 따라 해외여행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해외여행 준비부터 귀국까지 다양한 우대 서비스를 제공해 든든한 해외여행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