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 '쓱데이' 온라인 사전 행사…계열사 총출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세계, '쓱데이' 온라인 사전 행사…계열사 총출동 신세계그룹이 '대한민국 쓱데이'를 앞두고 25일부터 온라인 중심 사전 행사에 돌입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신세계그룹은 연중 최대 할인행사인 '대한민국 쓱데이'를 앞두고 25일부터 온라인 중심 사전 행사에 돌입한다고 20일 밝혔다.


SSG닷컴은 신선·가공식품 및 일상용품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품목 100종을 선정해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샤인머스켓과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한정수량 반값에 준비했으며, 브랜드 한돈 역시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인기 생필품은 ‘1+1’, ‘2+1’ 구성 또는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대형 브랜드의 가전제품, 패션 브랜드, 화장품 브랜드도 할인에 나선다.


관계사 협업 상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와 연계해 알렉스 카츠, 무라카미 다카시 등 현대미술 거장들의 판화 작품을 최대 1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스타벅스의 윈터 프리퀀시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조선호텔앤리조트 패키지 숙박권과 뷔페 이용권을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내놓는다.


W컨셉과 에스아이빌리지, 신세계TV쇼핑, 굳닷컴 등 온라인 플랫폼들도 행사에 참여해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지난 2년 간 쓱데이 행사를 경험하며 한층 높아진 고객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전체 행사 물량 중 온라인 비중을 50%까지 확대한 만큼 초대형 할인 혜택과 압도적인 상품 라인업으로 고객을 열광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