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털 고객 대상 무료 충전 혜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K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털 고객 대상 무료 충전 혜택"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SK렌터카는 8월 중 전기차 장기 렌털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올해 11월 말까지 무료 충전 혜택을 제공하는 ‘충전할수록 e득’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충전할수록 e득’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8월 한달 간 SK렌터카에서 전기차 3종(현대 ‘아이오닉5’, 기아 ‘니로EV’, 기아 ‘EV6’)을 계약하는 고객은 누구나 차량 인도 후 오는 11월30일까지 충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충전 횟수, 충전량 제한 없이 무료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어 충전할수록 이득인 점이 특징"이라며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출고 차량에 비치된 무료 충전 카드와 안내서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충전할수록 e득’ 고객에게 제공되는 무료 충전 카드인 ‘EV올인원’ 카드는 SK렌터카가 지난해 전기차 장기 렌털 및 무제한 충전 서비스를 통합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EV올인원’ 상품의 핵심 구성요소다.



이 카드를 이용하면 한국전력과 환경부에서 운영하는 전국 80%에 이르는 7000여기의 급속충전기를 별도 회원가입이나 인증 없이 무료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