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풀무원샘물, 몸통 라벨 없는 대용량 먹는 샘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풀무원샘물, 몸통 라벨 없는 대용량 먹는 샘물 출시 라벨을 제거한 ‘풀무원샘물 바이 네이처’ 15ℓ 제품
AD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풀무원 계열의 풀무원샘물이 먹는 샘물의 라벨을 제거한 ‘풀무원샘물 바이 네이처’ 15ℓ 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무라벨로 새롭게 선보이는 대용량 먹는 샘물인 ‘풀무원샘물 바이 네이처’ 15ℓ 제품은 몸통 라벨을 제거하고 용기에 브랜드명을 각인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명, 제조일, 수원지 등 제품 정보는 병목에 씌운 랩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지방권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8월 중 전국으로 확대 예정이다.


환경부가 지난해 '먹는 샘물 등의 기준과 규격 및 표시기준 고시' 개정을 통해 상표띠가 없는 제품 및 병마개에 상표띠가 부착된 제품의 판매를 허용했다. 또 10ℓ 이상의 대용량 제품은 표시사항을 용기의 병목 부분에 부착하는 것으로 대신할 수 있도록 한 가운데, 풀무원샘물은 지난 6월 29일 먹는 샘물 ‘풀무원샘물 바이 네이처’ 500㎖ 20입팩 및 2ℓ 6입팩 무라벨 제품에 이어 이번에는 대용량 먹는 샘물의 몸통 라벨을 없앤 '풀무원샘물 바이 네이처' 15ℓ 제품을 선제적으로 출시했다.


풀무원샘물은 무라벨 제품 출시를 기념해 15ℓ 제품 정기 배송 신규 가입자에게 냉온수기를 무상으로 대여해 주고, ‘풀무원샘물 바이 네이처’ 500㎖ 20병입 두 팩 및 캡슐 보틀, 카누 커피 100개입 한 박스를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풀무원샘물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등 온라인에서는 8월 11일까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는 9월 1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풀무원샘물은 자원순환사회 구축에 기여하고자 앞서 지난 6월 무라벨 ‘풀무원샘물 바이 네이처’ 2종을 출시했으며, 이번 15ℓ 제품 출시로 올해 먹는 샘물 생산량의 약 50%를 라벨 없는 제품으로 전환한다는 목표에 한걸음 더 다가갔다"라고 전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