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제부터 향수 대신 라퍼퓸샴푸” TS트릴리온 구매 인증 프로모션 실시

시계아이콘01분 03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이제부터 향수 대신 라퍼퓸샴푸” TS트릴리온 구매 인증 프로모션 실시
AD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신제품 ‘라퍼퓸(La Perfume)’ 구매 인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S샴푸’의 최신 역작으로 ‘이제부터 향수 대신 라퍼퓸샴푸’라는 슬로건 아래 프랑스 유명 향수 제조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선보인 라인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퍼퓸’ 론칭 방송을 기념하기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오는 7월 4일(일)까지 TS트릴리온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ts_trillion)에서 진행된다. 참여한 고객 중 총 30명을 추첨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7월 12일(월)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로 개별 안내한다. ‘라퍼퓸’ 론칭 생방송은 6월 29일(화) 밤 11시 55분부터 GS홈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TS샴푸’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다. 최근 ‘TS샴푸’ 모델로 지드래곤(지디)을 발탁하여 명실공히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제품 ‘라퍼퓸’은 트렌디하면서 섬세한 향으로 구성되었다. △안개가 드리운 숲속에 서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01 드라마틱 우디’ △깨끗하면서 투명한 매력을 선사하는 ‘02 화이트 브리즈’ △산뜻한 바람에 실려오는 향기처럼 달콤하고 상큼한 무드를 완성하는 ‘03 크러쉬 시트러스’의 3가지 향 모두 수석 조향사의 30년 노하우 바탕으로 하며 향수 대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TS샴푸’의 강점인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로 피부 자극 테스트 외 52시간 모발 볼륨 지속력, 두피 보습 개선, 두피 유분 개선 등의 임상을 완료하여 탄탄한 제품력을 입증하였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이제부터 향수 대신 ‘라퍼퓸샴푸’로 매일을 향기롭게 케어하고 힐링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GS홈쇼핑 론칭 방송과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하였다.


AD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TS샴푸’ 외에도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등이 있다. 기능성 샴푸,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